Loading...

Divorce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을 비극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불행한 결혼생활속에 머물러 있는 것이 비극입니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Go to Home



K 수컷 씨는 변호사, 재산 분할을 포기하고 모든 전달, 사실은 자신이 받고 싶은 정도의 위자료까지 지불하고 변호사에서 아내에게 이야기를 가지고갔습니다. 변호사가 나타난 것으로 아내는 어쩔 수없이 대화에 따라 몇 차례의 협상을 거쳐 겨우 이혼에 동의 해주었습니다.

나는 K 수컷 씨의 이야기 만 듣고 있지 않으므로 아내의 심중은 모르겠지만 “설마, 우리 남편이 이혼을 자르는 것이 없다“고 믿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만약 정말 그렇다면 아내가 지금까지의 일을 반성하고 앞으로는 부부가 서로 협력하여 동정심을 가지고 생활 해 나갈 것을 약속한다, 이것이이 부부의 가장 해결책이었던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나는 K 수컷 씨 부부 사이에 대화 화해를하는 것은 어떨까라고 제안했지만 “이제 이혼“이라고 양보하지 않았습니다.

K 수컷 씨의 견고한 태도에 “다음 사람이있어?“라고 물었습니다하지만 “결코 없다“고 잘라 말했다. 그렇다면 더더욱, K 수컷 씨 부부는 서로 솔직하게되어 대화를하면 복구가 가능한 케이스였습니다. 하지만 K 수컷 씨도 아내도 완고한 성격이라는 것도 있고, 유감 인 결과가되어 버렸습니다. 다만 남자의 자존심 남자의 인내에도 한계가 있고, 아내의 마음에서 반성이없는 한 유지는 할 수없는 것입니다.

오랜 부부 생활, 부부 관계는 아내가 군림하고 이대로 평생 갈까 생각했는데, 남편이 반격에 나서 모두를 기울이는 경우도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부부 관계에서 이혼보다 먼저 남편이 다른 여자를 달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부부 관계에 위기 관리는 중요합니다. 당신도 K 수컷 씨 부부의 이혼 극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부부 관계를 재검토 해 보지 않겠습니까?